일상 RE:CORD

[안성시 맛집] 춘천을 넘어선 닭갈비 맛집 "김영준 춘천닭갈비" 본문

#맛집 리뷰

[안성시 맛집] 춘천을 넘어선 닭갈비 맛집 "김영준 춘천닭갈비"

유니윤0 2021. 12. 21. 14:53

안녕하세요 !
요즘 코로나 확진자수가 부쩍 늘어났죠 ㅠㅠ
나라에서 방역도 더 철저하게 하고
진짜 코로나가 생활 속 깊이 침투한게 느껴지는 하루하루예요 ㅠㅠ
다름아니라 최근에 안성에 들릴일이 있어서
갔다가 맛집을 발견해서 소개 해드리고자 해요 :)
바로 "김영준 춘천닭갈비" 입니당 !





김영준 춘천닭갈비가 안성시에 두곳 있더라구요 !
저희는 공도읍에 있는 지점으로 갔습니당 :)
주차는 주변에 공간이 좀 있어서 잠깐 데셔도 될 것 같아요 !


화로692

# 위치
경기 안성시 공도읍 공도3로 31 1층 김영준 춘천닭갈비


# 전화번호
031-618-8016


# 영업시간
월~토 11:00 ~ 23:00
매달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 주차
골목길에 주차 가능
(따로 주차공간이 있지는 않아요 ! 매장 주변에 공간이 있어요 ㅎㅎ)

# 메인메뉴
닭갈비 1인분(순한/중간/매운) 12,000
치즈 볶음밥 3,000
볶음밥 2,000
주먹밥 3,000
계란찜 3,000
어묵탕 9,000
동치미말이국수 6,000




저희는 닭갈비 중간맛으로 2인분 시켰어요 !저는 매운걸 좋아하고 지인은 순한걸 좋아해서 딱 중간맛 ㅋㅋ


1991년부터 이어져온 맛집인가보네용
어쩐지 맛이 예사롭지 않다더라니 이유가 있었네요 !
사진 우측에 보이시는 것처럼 주차가 가능하세요 :)
매장 바로 앞에 없더라도 조금만 가시면 주차할 공간은 여유로운 것 같습니다 !

닭갈비가 오랜만이기도 하구 기대 한아름 안고 매장안으로 들어가봅니다 ㅎㅎ



내부 테이블은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
그리구 입구에서 들어서서 오른쪽으로 보시면
신발 벗고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두 테이블 정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
방석도 여유있게 준비돼있어서 저는 두개 깔고 앉았어용 ㅋㅋ


간이 짜거나 싱거우면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바로 맞춰드리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섬세함이 느껴졌습니당
보통 제가 갔던 닭갈비 집들은 막국수를 추가메뉴로 많이 판매하시던데
김영준 춘천닭갈비에서는 동치미말이국수를 판매하시더라구요 !
뭔가 색다르게 느껴졌어요 이번엔 배가 좀 차있는 상태로 가서 못시켰는데 다음에 가면 꼭 시켜봐야겠네용 ㅎㅎ

식판에 사장님께서 요로코롬 귀엽게 담아주셔요 :)
중고등학교 시절이 생각났네용 ㅋㅋㅋ
상추도 깻잎도 싱싱하구 얼른 닭갈비에 싸먹고 싶어지더라구요 !
반찬은 리필대에서 셀프로 하시면 되세용 !!
특히 저 옥수수마요네즈? 진짜 맛있어서 음식 나오기 전부터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바로 이곳에서 셀프로 담으시면 되세용
위에 투명판으로 덮어놓으셔서 위생적인 부분도 신경을 많이 쓰시는게 느껴졌어요 !
기본이라고는 하지만 지켜지지 않는 음식점들이 많으니까요 ㅠㅠ
반찬도 리필 할 때 보니 넉넉하게 준비돼있어서 좋았어요 :)
식판 옆에 앞접시도 준비 돼 있어서 따로 더 많이 담고 싶은 반찬을
더 담아가기에도 편했어요 !

양념이 골고루 베어서 나오더라구요 !
저는 저희가 알아서 먹는 건 줄 알았는데
사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조리해주시더라구요 !





보통 조리를 다 해서 나오는 닭갈비집도 많은데,
여기는 비조리된 상태로 나와서 직접 해주시는것도 뭔가 인상깊었어요 :)


사장님의 손길이 담긴 닭갈비입니다아 ~!!
제가 했으면 아마 이리튀고 저리튀고 했을법한데
직접 해주시니까 뭔가 더 먹음직스럽고 그렇더라구요 ㅎㅎ

또 한 번만 해주시는게 아니라 닭갈비가 다 익을 때까지
몇차례 오셔서 계속 해주셔요 ㅎㅎ


거의 다 익었을 때쯤 마지막으로 사장님께서 한 번 더 봐주셨어요 !
닭갈비가 익는데 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데,
닭갈비도 양념만 입힌다구 끝이 아니라
이렇게 불판 위에서 굽고 하는데도 정성과 노력이 필요하구나 느껴졌어요
사장님께서 해주신 맛있는 닭갈비가 드디어 완성 ! 되었습니다

먹음직스럽죠 !
닭갈비가 요즘 땡겨서 집에서도 시켜먹곤 하는데,
다른 음식점들과 비교해도 이 집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안성에 가면 다시 꼭 들리고 싶었어요
양념이 입에 착 감기는게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상추나 깻잎에 싸서 무쌈하나 올리구 먹으면 또 얼마나 맛있는지 ..!





저는 개인적으로 상추보다는 깻잎에 싸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
이렇게 반찬으로 나오는 옥수수 마요네즈 무침? 도 같이 넣어서 먹어주면
또 색다른 느낌으로 드실 수 있으세요 ㅎㅎ

이날은 점심을 너무 많이 먹은 탓에 볶음밥을 먹지 못했지만
다른 후기들을 보니 볶음밥도 양면을 다 눌러주셔서
맛있다구 하시더라구요 !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볼거예요 ㅠㅠㅠ


추위도 잊을 정도로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던 집입니당 !
"김영준 춘천 닭갈비" 안성에 들리시면 꼭 한 번 가볼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