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CORD

[장한평역 맛집] 제주숙성돼지고기 리얼 맛집 "신원식당" 본문

#맛집 리뷰

[장한평역 맛집] 제주숙성돼지고기 리얼 맛집 "신원식당"

유니윤0 2021. 11. 24. 15:08

안녕하세요 !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을 찾아 헤매다가
괜찮은 집을 찾아서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어요 :)
처음엔 외관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눈길이 갔는데
볼 때마다 사람들이 많아서 꼭 가봐야지 생각했던 곳이였어요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ㅎㅎ
바로
“신원식당” 이라는 곳입니다 !

장한평역 3번출구에서 조금 걸으시면 나와요 !
건물 뒷편에 주차도 가능하다구 하더라구요 ~


신원식당

# 위치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92 화성빌딩 1층

# 전화번호
0507-1368-5121


# 영업시간
평일 16:00 ~ 00:00 (라스트오더 23:30)
주말,공휴일 12:00 ~ 0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 주차
3시간 무료주차 가능
건물 뒷편 갤럭시모텔 주차장 이용

# 메인메뉴
제주 삼겹 15,000
제주 목살 15,000
제주 항정살 17,000
우렁된장찌개 6,000
김치칼국수 6,000
냉면 5,000
계란찜 3,000
볶음밥 3,000

제주숙성돼지고기는 정말 오랜만에 먹는거라 기대가 되었어요 ! 돼지고기 전문점 답게 고기 종류는 삼겹,목살,항정살 3가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세개 1인분씩 시키구 우렁된장찌개, 볶음밥 이렇게 시켰습니당 !


외관이 정말 깔끔하죠 ?!
조명도 분위기도 여기 찐맛집이야~~하는 느낌이죠
아니나 다를까 저녁 시간대에는 항상 사람이 북적거리더라구요 !


메뉴판도 깔끔하게 돼있구 원산지 표기도 돼있었어용 !
정말 제주도라고 쓰여져 있는게 뭔가 신기했네용 ㅋㅋ
일행이랑 저랑 둘다 먹는 양이 많지는 않아서
첨에는 삼겹이랑 목살만 하나씩 주문했어요 !
(나중에 항정살 추가한거 안비밀...)

반찬 무엇 ㅜㅜ 미쳤어요 진짜
파김치에 파무침에 완전 고기랑 찰떡궁합 반찬들만 있더라구여 ㅠㅠ
저 깻잎무침? 도 처음먹어보는데 엄청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
파김치 맛집 찾기가 힘든데 이집 파김치 정말 잘하더라구요 ,, (리필각 ㅎㅎ)
개인적으로 와사비가 맛있으면 진짜 고기에 신경쓰는 집이구나 라는 인식이 있는데
와사비도 좋은 걸 사용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
고기 굽기도 전에 반찬을 자꾸 집어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첨에 나온 목살이랑 삼겹살이요 ~!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 골고루 익도록 앞뒤양옆 막 구워주시는데
왜 제가 하면 저맛이 안날까요 ㅠㅠㅋㅋㅋ
중간에 파김치 리필하는데도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갖다주시고
먹는 내내 음식맛도 좋아 직원도 친절해 기분이 좋았어요 !
어떤 반찬이랑 먹어도 다 맛있더라구요

요로케 구워주신답니당 ㅎㅎ

다 구운 다음에는 이렇게 된 채받침 ? 위에 올려주셨어요 !
저 끝에 초록색은 고추 ? 같았는데 알싸하니 맛있었어요
중간에 버섯이 진짜 싱싱하고 큼지막해서 식감이 좋더라구요
된장찌개가 또 빠질 수 없다 해서 시켰는데 ,,

된장찌개 맛이 일반 음식점들과는 조금 달랐어요 !
표고 버섯으로 국물을 우려낸것 같더라구요
건강하고 깊은 맛이 나서 좋았어요 ~~
버섯도 많이 들어있구 건더기 실한거 보이나요 ㅠㅠ
밑에 우렁도 엄청 깔려있어요 !
일행분은 입맛이 까다로운데도 불구하고 우렁 쫄깃하니 맛있다구 칭찬하시더라구요
진짜 밥도둑입니당 ㅎㅎ
하지만 저희는 항정살이 너무 궁금해서 항정살 시키는 바람에 공기밥은 못먹었지만,,,

항정살 시키니까 첫 세팅 그대로 버섯이랑 고추를 더 주시더라구요 !
진짜 저 버섯 넘 맛잇는데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이 집 진짜 맛집이라고 느꼈던게 고기 3개를 다 먹고
순위를 매기려고 했는데 도저히 매길수가 없었어요 ㅋㅋ
지인도 너무 맛있다구 담에 또 오자구 했어용
돼지고기여서 기름이 많을 것 같은데 오히려 맛이 깔끔했고
식감이 굉장히 좋았어요
항정살은 쫄깃쫄깃 ? 한 느낌도 들더라구요 !

진짜 저희 보통 볶음밥은 잘 안먹는데 이집은 먹어바야겠다 싶어서 시켜버렸네요

사진 다시보는데 군침이 싹도네요 ㅠㅠ
볶음밥은 버터가 들어가 있다구 하셨는데 엄청 고소했어요
요리가 다되어서 나왔는데
살짝 눌러붙게 해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

크으 진짜 여기는 찐맛집 인정입니당 ㅎㅎ
나중에 기분이 울적한 날에 꼭 찾게될것 같아요 ㅋㅋ
기분이 저기압일 땐 고기앞으로 가라 는말이
왜 생겼는지 알게해주는 맛집입니당 !!

조만간 가족들과도 함께 가고 싶네용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