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CORD

[노원역 맛집] 혼밥하기 좋은 샐러드 맛집 "슬로우 캘리" 본문

#맛집 리뷰

[노원역 맛집] 혼밥하기 좋은 샐러드 맛집 "슬로우 캘리"

유니윤0 2021. 12. 7. 02:04

 

 

안녕하세요 !
요즘 운동을 다시 시작하면서 건강한 음식을 많이 먹어주려고 노력중입니당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예전에 다른지역에서 한 번 먹어봤던
"슬로우 캘리" 를 다시 찾게 되었어요 !
노원점도 있는줄은 몰랐는데, 맛있었던 기억에 기대가 되었어요 ㅎㅎ
(찾아보니 2021년 10월경에 오픈했네요 !)

 

노원역 4호선 1번출구에서 5분거리, 노원역 7호선 4번출구에서 10분정도

걸어가면 보인답니당 !
1132번 버스를 타시면 와우쇼핑몰에서 하차하면 편하실 거예용 :)

 

슬로우 캘리


# 위치
노원구 노해로 521 정일빌딩 1층


# 전화번호
070-4918-7676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 주차
건물 뒷편 주자창 이용


# 메인메뉴
클래식 연어 10,700
스파이시 참치 9,700
오리엔탈 두부 8,700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12,500
프리미엄 연어 스테이크 14,500
라임 폰즈 문어 9,700

저는 혼밥을 하러 갔는데요 !고민 끝에 클래식 연어를 시켰습니당 :)

 

 

 

깔끔한 외관이 눈에 확 들어오죠 !
버스 타고 가면서 봤었는데 알고보니 슬로우캘리 였더라구용
안에 나무화분들로 꾸며놓은게 정말 하와이의 분위기를 낸 것 같았어요 ><

뭔가 Slow, Cali 사이의 쉼표가 뭔가 '여기서 쉬어가라'는 듯한 느낌도 들었네용 ㅋㅋ


매장 내부도 화이트 톤과 베이지 톤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진 분위기로 연출했더라구요 !
테이블 수도 넉넉했구 혼밥 하러 오기도 괜찮은 것 같았어요 :)
외부와 내부 사이에도 테이블이 놓여져 있었는데요,
지금은 겨울이라 투명막을 씌워놨지만, 여름에는 밖에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슬로우 캘리의 메뉴판 입니당 :)
3,000원 추가하시면 Large 로 사이즈 변경도 가능하세요 !
주문은 직원분께 직접 하셔도 되고, 옆에 무인 계산기가 있어서
그 쪽에서 주문을 하셔도 괜찮으실것 같아용 ㅎㅎ

 

 


슬로우 캘리의 장점은 샐러드로만 할지,
샐러드와 현미밥의 양을 반반으로 할지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예요 !
그리구 아보카도, 버섯, 해초무침 등등 먹고 싶은 부재료를 추가해서
나만의 샐러드 보울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

저는 브레이크 타임을 못보고 가는 바람에
아쉽게도 포장을 해서 가게 되었어요 ㅠㅠ
그래도 음식이 10-15분 내외로 나와서 오래기다리지 않아도 되었습니당
그리구 포장백도 깔끔하고 집으로 얼른 가서 먹을 생각에
발걸음이 가벼웠네요 !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카메라에 담아보았습니다 !
음료, 주류들도 색깔이 알록달록하고 가지런히 정리가 되어있었어요 :)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
또, 액자에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사진들이 걸려 있어서
잠시나마 하와이에 온 듯한 기분도 물씬 느낄 수 있었답니당 ㅎㅎ

집에 오자마자 포장부터 꺼냈습니다 ㅋㅋ
여러 속재료들이 섞여 있지 않고 분류되어있네요 !
저번에는 스파이시참치 포케를 먹었었는데, 맛있었던 만큼 연어포케도 기대가 되었어요

 

 

 

사실 너무 배고파서 몇입 먹고 찍었습니당 ㅋㅋ
뭔가 그림 같아서 망가뜨리기 아까워서 살살 휘저었어요 .. ㅋㅋ

전체적인 맛은 오리엔탈소스나 발사믹 소스와는 다르게 간장?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슬로우 캘리만의 맛인 것 같아서 개성있게 느껴졌습니다 !

연어의 크기는 딱 한입크기로 적당하게 나왔어요 :)
하지만, 양이 많지는 않아서 (적지도 않지만 혜자스럽다는 느낌은 아녔어요)
연어가 주 목적이신 분들은 추가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연어의 맛은 웬만한 횟집 못지 않게 맛있었구요 :)

저는 개인적으로 후레이크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
밥이랑 비벼서 먹어도 맛있구 연어에 살짝 얹어 먹어도 식감이 남달랐어요
부재료가 다양해서 먹을 때마다 색다른 느낌도 나구
꼭꼭 씹어먹으면서 음미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부재료 각각 먹어보구 나서 다 섞어먹었는데요 !
저 부스럭 소리 들리세요 ?! ㅋㅋ
후레이크 같이 섞이는 소린데
소리만 들어도 맛있는 느낌이 나지 않나용 ! ㅎㅎ

야채도 신선하고 다음에는 꼭 매장에서
하와이 분위기 내면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매장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브레이크 타임 꼭 확인 하시구 가셔요 !!
운동 끝나구 건강하게 챙겨먹구 싶다 !
전날 과식해서 가볍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 !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노원맛집 이었습니다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좋은 하루 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