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CORD

[노원역 카페] 마카롱으로 당충전하자 "몽실디저트" 본문

#맛집 리뷰

[노원역 카페] 마카롱으로 당충전하자 "몽실디저트"

유니윤0 2021. 11. 29. 22:15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용
곧 있을 시험을 준비하느라 하루하루가 촉박하네요 ㅠㅠ
공부하니까 당도 떨어지구... 더 피곤한거 같구 그래서
당보충 하려고 멀리 못가구 집 주변 마카롱집을 찾아가게 되었는데,
아니 여기 뭐죠 ?!
완전 맛있더라구용 ㅋㅋㅋ
지나칠 수 없다 싶어서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글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
바로
"몽실 디저트" 입니다 !

 

 

노원역 7호선과 4호선에서 2분정도 걸어가면 있더라구요 !
봉구스 밥버거 건물 뒷편이라고 하네용
주차공간도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몽실 디저트

# 위치
서울 노원구 상계로 51 105호


# 전화번호
0507-1368-5121


#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휴무일은 매달 바뀌는데 네이버지도 소식란에 나와요 !
보통 월,화 쉬는것 같더라구요
꼭 확인해보시구 가셔요 ..!

# 주차
건물 뒷편 주차 가능


# 메인메뉴
마카롱 2,200
수제쿠키 3,500
에그타르트 2,000
스콘(버터/말차/초코) 2,500
다쿠아즈(앙버터/생딸기) 3,500
마카롱케이크 8구 23,000
마카롱케이크 13구 34,000
도시락케이크 변동

인스타 mongsil_dessert 에서 매일 메뉴 확인 가능하세요 !


봉구스 밥버거 건물 뒷편으로 가시면 이렇게 보입니당 !
이름도 몽실 디저트 너무 귀엽지 않나용 ㅋㅋ
기대를 한아름 안고 매장안으로 꼬 !

 

 

 


인테리어 실화인가요,, 진짜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놨더라구용 !
요즘 매일 책상 밥상 침대 반복이여서
예쁜 걸 볼 기회가 적었는데 눈호강 제대로 하구 왔네용
뭔가 인테리어가 예쁘니까 마카롱도 맛있을 것 같구
기대하게 되는것 같았어요 ㅋㅋ

초랑 안경 등등 소품들도 아기자기 하구 예뻐서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였습니다
대체적으로 알록달록한 색감들이
활기를 돋구어주는 듯했어요 !


도시락케이크 주문제작도 받고 있더라구요 !
저희 여동생도 몰랐는데 알고 보니까
동생이 선물로 받은 케이크가 이집꺼였더라구요 ㅋㅋ
이날 첨 알았네요 !
동생이랑 맛있게 먹어놓고 어딘지 이제야 알았다닝 ... ㅋㅋㅋㅋ
올 연말에도 소규모 모임이나 파티 때 여기서 주문제작 해서 먹을까 생각중이예용 :)

 

 

 

대망의 마카롱 !!! 종류도 다양하구 마카롱 색상도
엄청 잘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
저기 초코 쿠앤크는 하나 남았는데 먼저 오신 분이 사가셔서 결국 못먹었네요 ㅠㅠ
(이후에 가서 먹었는데 안에 초콜렛이 박혀 있습니당)
인기가 많아서 늦은 시간에 가시면
원하는 마카롱 못살수도 있는 점 참고해주세용 !

외에도 몰실디저트 인스타 참고하시면 오늘의 라인업과 남아있는 마카롱도 확인 가능하십니당 !
지금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제작도 받고 있는데요, 이부분에 잇어서는 인스타 mongsil_desert_cake 에 가시면 예약 가능날짜,픽업가능 날짜 확인 가능하세요 :)🙈

쿠키류도 마카롱 위에 이렇게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었어요 !
메뉴들이 부모님이 좋아하실 만한 메뉴도 있구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도 있어서
한 번에 여러개 쟁여놓고 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용 !
하지만 저희는 마카롱을 먹기로 했기 때문에 우선 마카롱만 구매했습니다 !


고민 끝에 크림브륄레 순우유 발로나초코 고구마치즈케이크
이렇게 4개를 구매했습니다 !
고구마치즈케이크는 후기를 읽고 산거였는데 정말 케이크 맛이 나더라구요 ! 신기했어요
크림브륄레는 마카롱 중앙에 카라멜팝콘시럽? 같은게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
오히려 크림이 막 달지는 않은데 안에 있는게 달달해서 조화가 좋았습니다 ~
순우유랑 발로나초코는 동생들 몫이였어요 ,,

 

 

 

네,,,참지 못하고 길에서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후회 없는 맛이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마카롱 먹으니까 기분도 좋고
공부할 힘이 난다해야하나 ..?
역시 사람은 단걸 먹어야해 .. 다이어트는 시험 끝나고 해야겠다고 다짐하고
저는 조만간 또 마카롱을 사러갈 예정입니다 하하

너무 맛있어서 동생이 좋아하길래 다음날 구매하러 한 번 더 갔어요 :)
이번에는 크림브륄레에 새로운 맛 3개 추가해서 샀습니다 !
포장시 보냉팩 여부도 물어봐주셔서 저는 가까운 거리지만 혹시 몰라서 부탁드렸어요 !
쿠폰제도도 시행중인데 10000원에 하나씩 찍어주셨어요 ㅎㅎ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달달한 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간단하게 선물하기 좋은 디저트 인것 같아요 :)
모두들 달달한 마카롱 드시고 달콤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