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CORD

[송파 맛집] 해장하고 싶을 때 ! "마부마라탕" 본문

#맛집 리뷰

[송파 맛집] 해장하고 싶을 때 ! "마부마라탕"

유니윤0 2021. 11. 21. 22:20

안녕하세요 ! 다들 잘 지내셨나요 ?!
수능이 끝남과 동시에 날씨가 더 쌀쌀해진 것 같아요 ㅠㅠ
오늘은 송파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동생이랑 저랑 둘 다 마라탕을 좋아하고 기왕 가는거 맛집을 찾아가는 주의여서 고심끝에 가게되었습니다 ! ㅎㅎ
이번에 가게 된 곳은 마부마라탕 이라는 곳입니다 !

마부마라탕

# 위치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테라타워 에이동 지하 134호
(이라고 나와있는데 B동에 있어요 !)

# 전화번호
02-2054-8618

# 영업시간
월 ~ 금 10:00 ~ 22:00
토요일 정보 없음
일요일 휴무

# 주차
1시간 무료주차 가능

지도에는 A동이라고 나와있는데 없길래 전화드려보니 B동에 있다구 하더라구요 !
저희는 주차를 A동에 하고 나서야 알았는데 A동도 1시간 무료주차는 동일하게 적용됐습니다 !
찾아가는 길이 조금 어려웠어요 ㅠㅠ
설명드리자면, 우선 지하로 내려온 다음에 큰 광장이 있는데 쭉 오다가 가자주류 옆 샤브샤브집 끼고
우측으로 들어가면 있어요 !

저기 끝에서 우회전하면 바로 보인니당 !
길 찾는게 조금 어려웠지만 먹고 나서는 끝까지 찾은 보람이 있었습니다 :)

돌자마자 바로 보여요 !
문 앞에 코로나 19 출입등록하는 것이랑 손소독제가 놓여있었어요
바로 전화해서 등록하구 들어갔습니다 !


내부는 깔끔하게 7테이블 정도 있더라구요 !
바로 맞은 편에 거울이 있어서 먹다가 슬쩍 얼굴에 묻은게 없나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ㅋㅋ
또한, 테이블마다 화분이 놓여져 있어서 뭔가 힐링되고 좋았어요

메인메뉴는 보통 마라탕 음식점들 처럼 마라탕과 마라샹궈로 나눠져 있었어요 !
칭따오가 너무 먹고 싶었지만 참았답니다,,
빙홍차랑 빙탕쇠리 마셔보신 분 있나요 ?!
궁금한데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


계산대 옆에서 밥이랑 단무지는 셀프로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
이 집 단무지가 맛있더라구요 !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ㅋㅋ
사실 밥도 첨엔 안퍼갔다가 국물 떠먹고 바로 밥 푸러 갔답니당
음식점 중에 정수기만 있어서 물을 계속 뜨러 가야되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물통을 제공해주셔서 물을 자주 마시는 저로써는 너무 좋았어요 !


마부 마라탕 좋았던 점 중 하나가 재료가 신선했던 것 입니당 !
버섯 종류가 유난히 싱싱하구 맛있더라구요 ~


이렇게 담구, 소고기 추가해서 먹었습니당 !
저는 소고기파 여서 항상 갈 때마다 소만 먹는데 양고기를 넣으면 어떤가요 ?!
국물맛이 뭔가 다를 것 같아서 궁금하네요 !
개인적으로 당면보다는 옥수수면이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동생이 당면을 넣어서 먹었는데 조금 질기다해야하나 ? 잘 안잘리더라구요,,
(다 그런가,,)

드디어 음식이 나오고 !!
우선 고기 양이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
위에 살포시 얹어주신게 더욱 먹음직 스러워 보이기도 했구요 !
저는 보통 매운맛, 제 일행은 약간 매운맛으로 시켰어요
근데 솔직히 말하자면 맵기는 다른 곳에 비해 덜 매웠던 것 같아요
그것을 제외하고는 국물도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

맛깔나게 찍어보고 싶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한 입 먹고나서 해장용으로 딱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당
다른 마라탕 음식점과 비교했을 때 기름기도 덜한것 같았어요
먹고 나서 보통 배가 덥수룩한 경우가 있었는데
마부마라탕을 먹고 나서는 그런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

담에 송파 주변에서 술을 마시게 된다면 다음날 자연스럽게 발길이 여기를 향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당 !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
이제 연말이라 하나둘 약속도 잡히구 바빠지실 것 같아요 ㅠㅠ
모두들 내일도 평안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칠게요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