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CORD

[답십리역 맛집 리뷰] 나만 알기 아까운 고기 맛집 “우리동네 연탄구이” 본문

#맛집 리뷰

[답십리역 맛집 리뷰] 나만 알기 아까운 고기 맛집 “우리동네 연탄구이”

유니윤0 2021. 11. 20. 11:23

안녕하세요 ! 날씨도 쌀쌀하니 요즘따라 몸에 기운이 없는것 같더라구요
기력 보충을 하려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문득 예전에 프로 맛집러 언니가 추천해준 곳이 생각나서 이참에 가보자! 했어요
바로 '우리동네 연탄구이' 라는 곳인데요 ~

 


답십리 2번 출구에서 우측으로 꺾으면 1분거리에 있어서 찾기도 쉽더라구용 !

우리동네 연탄구이

 

# 위치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281

# 전화번호
02-2213-6366

# 영업시간
16:00 ~ 24:00 (일요일 휴무)

# 주차
유료 주차 가능

# 메인메뉴
김치 찌개 (大) 15,000
김치 찌개 (小) 7,000
껍데기 7,000
소금구이 13,000
가브리살 13,000
갈매기살 13,000
생삼겹살 14,000
냉면 5,000
라면사리 1,000


저희는 고민 끝에 생삼겹살이랑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
내부에도 자리가 6-7 테이블 정도 있구 저녁 시간대에는 주차장 쪽도 개방하는 것 같더라구요 !
이번엔 안에서 먹었지만 밖에서 먹으면 또 색다른 느낌일 것 같더라구용 ㅎㅎ

 

반찬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
콩가루 나오는 것부터 해서 김치랑 콩나물도 정말 예술이었습니당
본 식사 나오기 전에 한 두입 먹다보니 정말 입맛이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

짠 ! 야무지게 김치도 올려놓아보았습니당
이 집 김치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구워먹어도 맛있고 정말 입안이 행복해지더라구용 ㅎㅎ
처음에는 양이 좀 적은가 싶었는데
남자친구랑 둘이서 배부르게 잘먹었네용 .. ㅋㅋㅋㅋㅋ


계란 후라이 지글지글 눈앞에서 바로 모양이 잡히면서 익는게 신기했어요 !
소금 솔솔 뿌려서 고기 먹기전에 먹으면 딱이더라구용 ㅎㅎ

서비스로 주신 계란 후라이인데, 처음엔 저 나무 접시를 달궈서 기름을 두르고 계란 알 2개랑 소금을 주셔요
그러면 저희가 직접 계란을 깨서 후라이를 해먹는거더라구요 !
뭔가 다른 식당들과는 차별하되는 점이었던 것 같아용

저 파무침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구 저렇게 푸짐하게 주셨는지 ㅠㅠ
보통 음식점 가면 반찬이 부족해서 리필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여기서는 부족함 없이 먹었답니당 !
특히 쌈싸먹을 때 저 양파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용 ,,



진짜 고기 배부르게 한 끼 제대로 먹고 싶다 ! 할 때 추천 드리는 맛집 입니당 :)

김치찌개 소자에 라면사리를 추가했는데, 정말 마지막 휘날레 였습니당
이거 안시켰으면 후회했을 것 같아요 ! ㅋㅋㅋ
김치도 큼지막 하고 안에 고기도 두둑히 들어있어서 넘 맛있었어용
소주가 땡겼지만 시간이 이른 관계로 생략했습니당 ㅋㅋ
(담에 가면 꼭...)

진짜 저 윤기 보이냐며 ,,,
어떻게 구워야 맛잇을까 고민했는데 아무렇게나 구워도 맛있겠더라구요 ㅋㅋ

마지막으로 서비스로 주신 껍데기까지 먹고 나니 정말 배가 든든했습니당
껍데기가 쫄깃쫄깃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운동 하구 나서 단백질 보충하러 가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 ㅋㅋㅋ
조만간 또 가게 될 것 같습니당 ㅎㅎ
이제서야 이집을 알게 된 것이 안타까웠어요 ㅠㅠ 하지만 앞으로 자주 가면 되니까 !
저만 알기 아까워서 공유해드리고자 쓰게 되었습니당 !
다들 맛있는 음식 먹구 행복해지자구요 !! 헿
모두들 좋은 하루 되세용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