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CORD

[노원 맛집] 쿠웨이트떡볶이, 가족들이 반한 그맛 ! 본문

#맛집 리뷰

[노원 맛집] 쿠웨이트떡볶이, 가족들이 반한 그맛 !

유니윤0 2019. 11. 26. 21:50

요즘따라 배달 음식에 꽂혀서 거의 매일 먹는것 같아요 ,,!

 

오늘은 갑자기 떡볶이가 땡겨서 찾아보던 중에

눈에 띄는 이름을 가진 떡볶이 집이 있길래 시켜보았어요 ^^

바로 '쿠웨이트떡볶이' 입니당

알고보니 체인점 이더라구요 !

저는 노원점에서 시켰습니다 ㅎㅎ

 

저희 가족은 밀떡을 좋아하는데, 쿠웨이트떡볶이도 밀떡을 사용한다네요 ^^!

 

 

쿠웨이트 떡볶이 (노원점)

#영업시간

평일 11:00 - 23:00

토요일 11:00 - 24:00

일요일 11:00 - 22:00

 

#전화번호

02-933-0082

 

포장,배달 가능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고민끝에,,

저희가족은 쿠웨이트세트2에 중국당면,쿠떡치즈볼,통통감자치즈떡을 추가 주문했어요 ^^

 

 

 

쿠웨이트 세트2

 

 

사실 다들 배부른 상태여서

다 먹을 수 있을까 내심 걱정했거든요,,

정말 가족 4명이서 깔끔하게 클리어 했답니다 ^^

 

 

 

 추가로 시킨 쿠떡치즈볼,통통감자치즈떡 이예용 ,,!

안시켰으면 큰일날 뻔했어요 ㅋㅋ

특히 저 쿠떡치즈볼은 쟁탈전까지 일어났답니다,,

진짜 눈물을 머금는 맛 ㅠㅠ

 

 

보통 다른 떡볶이점에서 시키면 안에 치즈가 밍밍한 경우가 많았는데,

쿠웨이트점은 크림치즈 맛도 나면서 되게 엄청 감칠맛이 나더라구요!

 

 

 

 

 

정말 신기했던 점이 쿠웨이트 떡볶이는

오뎅도 떡볶이처럼 기다란 모양으로 나오더라구요!

국물이 자작하게 베여서 

감탄하면서 먹은듯한,,,,ㅎㅎ 

 

 

늦은 시간에 시켰는데도

사장님께서 서비스를 많이 주신것 같았어요 ^^

떡볶이에 만두도 넣어주셨더라구요,,(감사합니당ㅎㅎ헤)

 

 

사진에는 중국당면이 나오지 않아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중국당면 처음 먹어보는 거였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

왜 이제서야 먹은건지ㅠㅠㅠㅠㅠㅠㅠ

다들 꼭 중국당면 추가해서 드세여!!!!!!

 

 

 

 

 

 

 

 

 

튀김7종은 요런식으로 나온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새우튀김이 가장 맛있었어요 !

겉바삭속촉촉의 대명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 맛 ,,!

정말 메뉴 하나하나 다 성공적이어서

저희 가족들 모두 기분좋게 먹었어요 !!

 

 

순대랑 주먹밥도 맛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여ㅠㅠㅠ아쉽당...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라는 손편지와 함께

두터운 양말도 보내주셨어요 !! zzzz

정말 이렇게 서비스 가득한 떡볶이집은 처음이예요 ,,,,

 

 

덕분에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었네요 !!

밀떡볶이 좋아하신다면 쿠웨이트 떡볶이 !!

정말 강추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