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CORD

[노원 네일] 공릉역 2번출구 네일 "라비앙 네일" 본문

My Life

[노원 네일] 공릉역 2번출구 네일 "라비앙 네일"

유니윤0 2021. 12. 16. 00:57

안녕하세요 !
드디어 시험이 끝났어요 :)
시험을 마치고 기분 전환할겸 네일아트를 하게 되었어요 !
평소에 자주 가던 곳인데, 이번에도 어김없이 "라비앙 네일" 에서
네일을 받았습니당 !




공릉역 2번출구에서 10분 정도 걸어가시면 보이실거예요 !
차를 가져오실 경우 주차는 매장 앞에 가능하신데,
간혹 자리가 없는 경우 주변에 잠깐 대놓는건 괜찮은 것 같았어요 !

라비앙네일

# 위치
서울 노원구 공릉로 41길 15 1층 라비앙네일

# 전화번호
0507-1320-7829



#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 주차
매장 앞에 무료주차 가능


# 기본 가격
메니큐어 손케어 15,000
페디큐어 케어 + 젤페디 40,000
손젤 케어 + 젤네일 30,000
속눈썹 연장 30,000
30,000




저는 네이버예약으로 손젤아트 예약하구 갔습니다 !

라비앙네일의 외관이예요 !
평일에도 예약이 많아서 원하시는 날짜에 하시려면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저는 이틀전쯤 네이버예약을 통해서 했습니다 !
저는 아트를 예약해서 1시간 정도 소요되었어요 ㅎㅎ
아트 등등 자세한 금액은 네이버 예약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세요 !

알록달록한 매니큐어들이 반겨주었어요 ㅋㅋ
색깔들이 가지런히 놓여있어서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
바로 위에 티비가 있어서 네일 받으면서 티비도 보고 좋았어요 ㅎㅎ
인스타그램 _ravian_n 에 들어가시면 이달의 아트 뿐만아니라
다양한 아트디자인들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



깔끔한 화이트톤에 핑크를 포인트 컬러로 넣은게 인상깊었어요
금색 테두리로 고급진 느낌도 더해진 것 같았어요
인테리어에서부터 쎈스가 느껴지는 라비앙 네일 이었어요 :)

요렇게 큰 거울이 있어서 좋았어요 !
거울로 비치는 페디큐어 장소 ㅎㅎ
앞에 손을 닦을 수 있는 곳도 따로 마련되어 있네용 !
뭔가 거울도 큼지막하니 좋았어용


페디큐어 하는 곳인데, 아직 저는 페디는 안해보았으나
뭔가 하면 엄청 힐링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저 소파에 앉으면 그냥 스륵 잠이 올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어머니 모시고 오고싶네요 !
저는 네일하구 어머니 페디하구 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원장님과 현경쌤 두분이서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
손님이 안계실땐 수시로 사용한 기구들 세척하시구
닦으셔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




무엇보다 라비앙네일이 가장 좋았던 점은 '섬세함'인데요,
근 5개월간 네일관리를 소홀히 해서 온갖 큐티클이 난무하는 상황이었는데
어떻게 1시간만에 손이 이렇게 변신하는지
정말 신기할 따름이었어요

또 다른 장점은 제가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해주신다는 점이었어요
라비앙네일아트 디자인 자체도 너무 예쁘지만
한두개정도 제가 디자인 해보고 싶기도 하구
또 제 손톱이다보니까 뭔가 색다르게 하고 싶기도 하잖아요 !
그래서 제 생각이나 보고 온 디자인을 말하면
제 의견을 반영해서 디자인을 해주셔요 ㅎㅎ!



그렇게 탄생한 디자인입니다 !!
기본 베이스는 라비앙네일 12월 아트이구요, 가운데와 약지 손톱만 제가 원하는 디자인을 넣었어요
저는 너무 악세사리가 과한걸 선호하진 않아서 한 손톱만 간단한게 하는 방향으로 했네용 :)

저는 원장님께 받았는데요, 손길이 섬세하시구 센스가 있으셔서 그런지
제 생각보다 더 결과물이 좋아서 감탄했어요 :)
진짜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잘되니까 힐링이 되더라구요 !




이번에는 조명을 받아서 한 번 촬영해보았습니다 ㅎㅎ
또 느낌이 색다르죠 !
어느 조명에서 보느냐에 따라 다른것도 네일아트의 매력중 하나인것 같아요 :)
네일아트를 꾸준히 하시는 분들이라면 회원권을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
한 번 네일 받으면 기본 3주 이상 지속이 되는 것도 좋았어요
저는 많이 덜렁거리구 그래서 타 네일샵에서 받았을 땐
저도 모르게 손톱이 사라진 경우게 종종 있었는데,,
라비앙 네일이 지속력이 가장 좋았던 곳이어서 재방문 한 것도 있어요 ㅎㅎ

연말 네일 뭐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라비앙 네일 추천드려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