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CORD

[2 WEEKS 나를 바꾸는 2주 프로젝트] 본문

#책 리뷰

[2 WEEKS 나를 바꾸는 2주 프로젝트]

유니윤0 2019. 11. 21. 04:52

안녕하세요 !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것 같아요.

이제 가을인가 싶었는데 벌써 겨울이 찾아왔네요..

추워지니까 밖에 나가기가 너무 힘든것 같아요.. 움직이기 싫고 ..

(저만 그런거 아니죠 ..?)

오늘은 제가 읽은 책을 공유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바로 '2Weeks 나를 바꾸는 2주 프로젝트' 라는 책입니다.

저는 최근에 계속 지쳐있었던 것 같아요.

반복되는 일상에 치이고,

대인관계 문제 때문에 마음 상하는 일도 많고..

.

.

.

 

하지만 제 마음을 들여다볼 생각은 하지 못했어요.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책이 바로 이 책이었어요.

 

제목이 한눈에 들어왔고,

저는 자연스럽게 책을 대여하게 되었어요.

2주동안 하루에 하나씩 꾸준히 읽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완독하고 나니 너무 뿌듯해요.

 

 

책의 내용은 어렵지 않아요.

정말 너무 단순하고 기본적인 심리에 관한 내용이예요.

 

'싫어하는 것보다 좋아하는 것을 의식하자' ,

'친절을 베풀려면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다' 와 같이

정말 누구나 다 알만한 내용들일 거예요.

 

 

하지만

기본이 가장 중요하다는 말이 있듯이,

저에게는 이 간단한 내용이 몇 개는 낯설게 느껴지기도 했고,

저에게 다시금 생각하는 기회를 주었어요.

 

 

비록 이 책 한권이 저의 삶을 180도 바꿔주지는 않겠지만,

책을 덮고 난 지금 저는 저에대해서 더 많이 알게 된 것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저를 알아가는 과정 속에서

저는 한 단계 더 성장할 거라고 믿어요!

.

.

.

 

가볍게 힐링하기 좋은책 이라고 생각해요.

따뜻한 차와 함께 오늘은 책 한권 어떠세요?

 

 

Comments